YUTI 100% 선착순 5천명 무료 에어드랍

홈 > 에어드랍 > 테스트넷/에어드랍
테스트넷/에어드랍

YUTI 100% 선착순 5천명 무료 에어드랍

재테크마스터풍운 0 377

안녕하세요, YUTI 토큰 운영진입니다. 에어드랍 소식을 통해 Youeti 토큰과 코인을 접하셨을 여러분을 위해 저희 프로젝트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youeti의 뜻은 you와 &, 그리고 i가 합쳐진 단어로, 저희 암호화폐는 너와 나의 관계와 소통으로 이끌어 나갈 것임을 의미합니다. 저희 YUTI의 주요 콘텐츠가 될 구독형 플랫폼 또한 이러한 의미를 반영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저희는 YUTI가 개당 $1의 가치를 지닐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러한 가치의 결정은 시장에서 이루어지므로, 가치의 상승은 여러분들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물론 저희 암호화폐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운영진은 안정적이고 독자적인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YUTI의 가치 상승을 위한 방안은 유동성의 확보입니다. 저희는 웹사이트 게시판을 통한 여러분의 자유로운 거래를 장려하고 있는데, 이는 코인의 유동성을 확보하고 인식의 범위를 넓히기 위함입니다. 게임, 커뮤니티 등의 개발을 통해 암호화폐가 한 자리에 머물지 않고 보다 활발히 유통되도록 할 것입니다.

이어서, 암호화폐의 사용처 확보입니다. 사용할 곳이 없는 화폐는 종이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YUTI는 구독형 플랫폼을 통한 사용, 게임 아이템과의 교환을 통한 사용, 인터넷 기반 코인 경제 구축을 통한 사용성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YUTI의 최종 목표는 D(Digital)-topia의 형성입니다. Youetitoken과 향후 개발될 Youeticoin을 바탕으로 한 코인 경제 기반 위에서 디지털 생활 환경이 마련되도록 이끌 것입니다.

처음에는 꿈같은 이야기로만 보일지 모르지만, 저희와 함께 하는 분들께는 하나씩 실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합니다.

https://www.youeticoin.com/about-7

SNS 계정으로 가입합니다.

3개 중 하나의 월렛을 선택해서 설치하여 지갑을 생성합니다.

방장은 PC로 진행할 예정이라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진행합니다.

24개나 되는 시드 문구를 잘 저장합니다.

각 번호에 해당하는 단어들을 입력

비번 입력

리시브 클릭

지갑 주소를 복사합니다.

아이디, 메일 주소, 아까 복사한 지갑 주소, 레퍼럴코드는 방장의 메일 주소인 liebeimich@gmail.com 을 입력하고 우측에 체크한 링크를 통해 카톡방에 입장한 후에 그룹방 하트 클릭 해준 후에 해당 그룹방의 사용 닉넴을 입력하면 됩니다.

지금 카톡방에 200명 정도 밖에 없으니 빨리 참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상세 설명은 하단 참고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3077500214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