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투자한 푸퍼(Puffer) 에어드랍 빨리시작

홈 > 에어드랍 > 테스트넷/에어드랍
테스트넷/에어드랍

바이낸스 투자한 푸퍼(Puffer) 에어드랍 빨리시작

퍼퍼는 이더리움의 기존 지분 풀이 제기하는 분산에 대한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신뢰할 수 없는 액체 스테이킹 프로토콜입니다. 퍼퍼는 이더리움의 지분 증명 네트워크에서 단독 검증자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ecure-Signer는 소프트웨어 버그나 사용자 오류로 인해 불이익을 받거나 삭감될 위험을 줄이기 위해 검증자 키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원격 서명 도구입니다. 많은 양의 에테르(ETH)를 가지고 있지 않은 스타들에게 페널티는 큰 타격이 될 수 있습니다. 퍼퍼는 또한 중앙 집중식 유동성 지분 제공업체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주택 지분 소유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검증자들은 현재 높은 비용과 위험에 직면해 있으며, 종종 기관 통제와 중앙 집중화로 이어집니다. 퍼퍼는 검증과 관련된 운영 위험과 비용을 줄여 이더리움 지분을 민주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정 내 검증자가 실행 가능합니다. 


바이낸스의 공동 설립자이자 바이낸스 랩의 책임자인 이헤는 "바이낸스 랩에서는 항상 초기 단계에서 혁신적인 디파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기를 기대하며, 디파이 창업자들의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Puffer Join : https://quest.puffer.fi/chapter1?invite_code=cyfren 


Puffer Discord : https://discord.gg/DsPYnE4M

Zealy Quest(준비중) : https://zealy.io/c/pufferfinance/invite/ppbmkmhkN-jZPVxhCNYx6






만약을 위해 에어드랍,테스트넷,무료채굴코인으로 사용하기 위해 메타마스크는 비밀문구가 완전히 다른 예비용을 만들어서 진행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