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탱글 entangle 테스트넷 에어드랍 가이드 1편

홈 > 에어드랍 > 테스트넷/에어드랍
테스트넷/에어드랍

인탱글 entangle 테스트넷 에어드랍 가이드 1편


 

인탱글 entangle 테스트넷 에어드랍 가이드 1편 입니다.


https://test.entangle.fi/ 로 이동하여 "테스트넷 토큰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수도꼭지로 이동합니다.

지갑 연결 버튼을 사용하여 지갑을 연결하고 선호하는 지갑을 선택합니다.

"Entangle Testnet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Entangle Testnet을 추가하고 모든 트랜잭션을 승인합니다.

이제 "청구" 버튼을 클릭하고 NGL 및 lpNGL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 승인하고 확인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테스트 네트워크를 완전히 탐색하고 싶다면 다른 네트워크로 전환하여 디스코드의 수도꼭지 채널에서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LP 토큰을 메타마스크에 추가하고 지갑 내 LP 토큰 추가를 승인합니다.

액체 금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이드 모드에 대한 정보가 있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알겠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여 lpNGL 토큰 스테이킹을 탐색하십시오. 튜토리얼을 건너 뛰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건너뛰기" 버튼을 사용하십시오.

볼트를 열고 "최대" 버튼을 클릭하거나 원하는 양의 LP 토큰을 수동으로 입력하여 스테이킹합니다. "승인" 버튼을 진행하고 메타마스크에서 트랜잭션을 승인합니다.

이제 "지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LP 토큰을 걸고 지갑에 거래를 승인합니다. 거래가 처리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완료되었습니다. LP 토큰을 성공적으로 스테이킹했습니다!

지갑에서 주조한 LSD 토큰을 보려면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축하합니다! 테스트넷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튜터리아를 완료하면







만약을 위해 에어드랍,테스트넷,무료채굴코인으로 사용하기 위해 메타마스크는 비밀문구가 완전히 다른 예비용을 만들어서 진행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