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출생의 비밀’ 성유리, 한층 성장한 연기력의 비밀은?

M 싸이프랜 1 8751 0 0
SBS 주말 특별기획 ‘출생의 비밀(극본 김규완, 연출 김종혁)’에서 한층 성숙된 연기력으로 ‘웰메이드’ 드라마로 견인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성유리(정이현 역)의 대본 사랑 모습이 공개됐다.

극 중 1인 3역에 버금가는 복잡한 캐릭터를 진지하게 대면하고 있는 그녀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끊임없이 분석하는 성실함에 있음을 알린 것.

‘출생의 비밀’에서 성유리(정이현 역)는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조금씩 맞춰나가고 있는 가운데, 이현의 밝고 긍정적인 기본 마인드를 바탕으로 과거 자신을 둘러싼 일들이 떠올리기 시작하면서 혼란스럽고 복잡한 이현의 내면을 잘 살리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즉, 한 인물의 깊은 내면의 복합적인 감정들을 섬세히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촬영 내내 자신이 직접 만든 대본을 품에 안고 있거나 보면서 대본 사랑을 보이고 있으며, 스태프들과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같이 나누는 등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특히, 러블리한 비주얼에 잡티 하나 없는 투명 피부를 과시하며 촬영장을 환히 밝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유리 대본에 완전 몰입한 듯”, “물 오른 연기력이 대본 사랑에 있었네”, “세월도 빗겨가는 자체발광 비주얼”,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다”, “대본 보는 모습도 화보 수준”, “얼굴만큼이나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도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따뜻한 가족애를 그리는 휴먼드라마 SBS 주말 특별기획 ‘출생의 비밀’은 매주 주말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Comments
ㅇ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