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정주연, 샤방샤방 미모 & 8등신 비율 자랑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눈도장 톡톡’

M 싸이프랜 0 7020 0 0
MBC 일일 드라마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 / 연출 김정호)의 ‘귀여운 악녀’ 정주연이 모델 포스를 뽐냈다. 청순하고 발랄한 느낌의 사복 패션을 공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지난 29일(목) sidusHQ의 공식 미투데이(http://me2day.net/sidushq/)에는 “<오로라 공주> 정주연씨의 사복 패션을 공개합니다. 늘씬한 키에 8등신 비율, 거기다 옷도 잘 입으시니 정말 청순 미녀가 따로 없는 것 같죠? 오늘 저녁에도 <오로라 공주> 본방 사수 부탁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정주연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주연은 미니 스커트나 미니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크롭 티셔츠로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살리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의 스냅 백 모자를 착용해 활동적인 느낌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시크한 선글라스, 레오파드 프린트의 클러치 등 센스 넘치는 아이템들을 매치해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인형이 따로 없네요! 패완얼이라더니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 듯!”, “드라마와는 다른 러블리한 느낌?! 사복도 정말 잘 입으시는 것 같아요~”, “플랫 신고 저런 비율이라니, 늘씬한 기럭지 완전 부러워요!”, “꽃무늬를 좋아하시나봐요~ 스커트나 모자나 꽃무늬 아이템이 많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주연은 MBC <오로라 공주>에서 전직 기자 출신의 여배우 ‘박지영’으로 등장,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악녀의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렇게 귀여운 악녀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정주연과 함께, 전소민, 오창석, 임예진, 김보연, 서하준 등이 출연하는 MBC 일일 드라마 <오로라 공주>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