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2일 증권집행포럼 웨스트(SEC) 2022...구르비르 그란달 SEC 집행국장 기조연설

홈 > 코인일정 > 코인일정
코인일정

5월12일 증권집행포럼 웨스트(SEC) 2022...구르비르 그란달 SEC 집행국장 기조연설

싸이프랜닷컴 0 278
증권집행포럼 웨스트(SEC)는 수백명의 전·현직 SEC 고위간부, 증권집행기관 및 화이트칼라 변호사, 사내변호사 및 컴플라이언스 임원, 그 분야의 최고 전문직 종사자들이 모이는 독특한 하루짜리 회의다.

올해 컨퍼런스는 2022년 5월 12일 목요일 이스트팔로알토에 위치한 특급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리며, 참석자들이 온라인으로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증권집행포럼 웨스트가 구르비르 그란달 SEC집행국장의 꼭 봐야 할 기조연설을 선보인다.미셸 와인 레이네와 모니크 윙클러(SEC LA와 샌프란시스코 지역사무소 각각)가 등장하는 파격적인 '디렉터 패널'과 우버, 찰스 슈워브, 리프트, 스냅 등 기업의 사내 자문위원으로 구성된 새로운 '사내 패널'도 선보인다.

거의 십여 명의 고위 SEC 집행관들과 증권 집행 분야의 30명 이상의 다른 유명인사들을 포함한 이 회의의 뛰어난 교수진은 이 분야에서 일하는 변호사들과 전문가들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문제들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0 Comments

2024년 03월 29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