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최유화, 아웃도어 광고까지 섭렵! CF계 샛별 인증!

M 싸이프랜 0 5405 0 0
배우 최유화가 공유, 이승기에 이어 주원의 파트너로 활약한다. 
 
최유화가 국내 시티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기존 모델이었던 주원과 함께 커플로 호흡을 맞추게 된 것.
 
그 동안 광고를 통해 공유, 이승기 등 국내 내로라 하는 톱 스타들의 파트너로 발탁돼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최유화는 최근 진행된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의 광고 촬영에서 주원의 파트너로 등장, F/W 시즌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R U Ready?'라는 컨셉트로 진행된마운티아의 이번 가을, 겨울 지면광고 촬영에서 최유화는 주원과 함께 가을의 단풍, 겨울의 눈을 함께 즐기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엣지 있는 아웃도어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최유화는 트렌디하고 핫한 스타들의 로망인 아웃도어 광고에서 특유의 시원시원한 외모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며 촬영을 순조롭게 이어나갔다는 후문.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주원과도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작년 공유와 촬영했던 자신의 첫 광고인 디저트 까페 망고식스’ CF를 시작으로 삼성 스마트 TV, 웰스 정수기, 화장품, 피자헛 등 다양한 광고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신선한 매력을 어필했던 최유화는 셀렙들만 기용한다는 아웃도어 광고까지 섭렵하며 명실공히 CF계 핫 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최유화는 현재 드라마와 영화 등을 놓고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