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나비부인’ 염정아, 경찰서 출두! 장소불문 ‘남나비 포스’ 작렬

M 싸이프랜 0 4163 0 0
지난 주 인기리에 첫 방송된 SBS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이하 ‘나비부인’ 문은아 극본, 이창민 연출)에서 ‘남나비’로 분해 열연중인 염정아가 경찰서에 출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염정아는 강렬해 보이는 블랙 원피스와 진주 목걸이, 망사가 달린 베레모, 롱 장갑 등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히 셋팅하고, 형사로 보이는 남자 두 명과 대립하며 불만스러운 듯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경찰서에 출두했음에도 불구,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염정아만의 강렬한 ‘남나비 포스’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극 초반 안하무인 톱스타 시절 음주운전, 스캔들 등으로 사고뭉치였던 ‘남나비’의 전적을 살펴 봤을 때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보는 이들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염정아는 베테랑 배우답게 의상 컨셉은 물론, 대사, 표정, 손동작까지 꼼꼼히 체크하며 완벽한 ‘남나비 포스’를 표현하기 위해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

 

염정아의 ‘남나비 포스’가 눈에 띄는 사진에 네티즌들은 “남나비 사고 친 건가? 경찰서 왜 갔는지 궁금해요!”, “경찰서에서도 빛나는 남나비 포스!”, “형사 앞에서도 굴하지 않는 남나비! 매력 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2회 방송말미에 승승장구하던 정욱(김성수 분)의 사업이 위기를 맞아 실패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 남나비의 인생이 어떻게 흘러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내 사랑 나비부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