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제2의 DJ DOC 기지개를 펴다!

M 싸이프랜 0 4173
'DOC의 후예'로 데뷔전부터 각종 이슈로 잠식하며 화제를 뿌리고 있는 원더보이즈(Wonder Boyz)가 15일 오후 7시 30분경 정식 음원 발매일을 하루 앞두고 올림픽 공원 내 뮤즈라이브 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데뷔 쇼케이스는 팬들과 조금 더 가까운 위치에서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약 240여석 규모의 소규모 공연홀에서 ‘원더보이즈‘ 팬카페를 통해 미리 신청하고 추첨을 통한 인원만 입장 가능하도록 진행되는데 근래에 들어서 유행하고 있는 대규모의 콘서트 형식의 무대보다는 적정 인원을 선별하여 서로 즐기면서 가수와 팬이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한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방송가요 관계자들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았던 ‘원더보이즈(박치기,영보이,케이,마스터원)’는 쇼케이스 무대에서 타이틀곡 공개와 함께 뛰어난 무대매너와 가창력을 뽐내며 앨범 수록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15일 쇼케이스에는 DJ DOC와 엔터102 소속연예인인 한민관, WE, 후레쉬보이즈 등이 참석 해 축하무대를 함께 꾸미고 이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현장은 실시간 인터넷 방송 사이트 유스트림(www.ustream.tv)을 통해 생중계 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