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남성미' 넘치는 해외 화보 공개

홈 > 연예 > 연예
연예

배우 이동욱, '남성미' 넘치는 해외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391 0
배우 이동욱,
배우 이동욱이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상남자 포스를 풍겼다.

21일,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한 이동욱의 카리스마가 듬뿍 담긴 해외 화보가 공개된 것.
 
사진 속 이동욱은 헝클어진 머리칼에 짙은 선글라스를 쓴 채,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그의 거친 남성미와 카리스마는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동욱은 태국 방콕에서 '자유로운 여행자'처럼 도시 곳곳을 누비는 모습이다. 그는 이국적인 풍경과 어우러진 유니크한 패션으로 '분위기 남신' 자태를 뽐내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부터 내 이름을 건 토크쇼를 진행해보고 싶었다. 나는 재미있는 게 좋다. 친한 개그맨 동생들이 많은데 그 친구들은 어떤 상황이나 사물을 보는 관점이 우리와 다르다"며 친한 개그맨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편, 외모만큼이나 시원하고 솔직한 입담을 지닌 이동욱의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7월호와 '싱글즈' 모바일 (m.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는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에 MC로 활약 중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