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를 불러 화제

홈 > 웹진 > 연예
연예

유승우,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를 불러 화제

유승우가 씨스타의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를 불러 화제다.

오늘 14일 유승우의 트위터에는 "거리에서 신청곡 받고 했는데 유투빙도 됐네요. 씨스타 선배님들 노래 좋아요. 예 더 잘할수 있었는데" 라는 글과 함께 씨스타의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버스킹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 유승우는 한적한 야외에 앉아서 기타를 들고 어쿠어스틱 버전의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를 라이브로 열창하고 있는데, 놀라운 기타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이크 없어도 가창력 대박", "유승우 기타 라이브 죽인다", "씨스타 신곡 이번에 국민가요 될듯", "느낌이 색다르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발매와 동시에 LTE 속도로 차트 올킬을 기록한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하여 눈길을 끄는데, K POP 양대 프로듀서의 의기투합인 만큼 씨스타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섹시와 열정의 대명사로 불리는 ‘탱고’적 요소에 긴박감 넘치는 스트링이 더해져 사랑에 아파하는 여자의 슬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고 있는 수작이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가 무서운 기세로 차트점령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