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남주의 정석이 된 '성준'의 화보 9월호 통해 공개

홈 > 연예 > 연예
연예

로코 남주의 정석이 된 '성준'의 화보 <코스모폴리탄> 9월호 통해 공개

M 싸이프랜 0 1751 0
모델에서 연기자로, 로코 남주의 정석이 된 '성준'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본인을 '집돌이'라고 칭할 만큼 자신의 공간을 사랑하는 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사적인 공간을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성준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에서 때로 섹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성준은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플라워 프린팅이 가미된 스웨터와 카디건뿐 아니라 연두색 스웨터와 독특한 체크 패턴의 셔츠도 완벽히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성준은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며 주로 피아노를 치거나 영화를 보고, 게임도 하고, 그림도 그린다고 말할 만큼 예술적인 면모를 보여줬다. 그는 "제가 '슈베르트 소나타'를 굉장히 좋아해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고 싶었어요. 그 곡의 첫 음부터 끝 음까지 제 손으로 연주해내고 싶었죠. 순전히 자기만족이에요."라고 덧붙였다. 

자신만이 갖는 매력을 묻자 겉치레 없이 항상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것을 꼽은 성준은 그 말을 실천하듯 인터뷰 내내 진솔한 태도를 보여줬다. 또한 배우 성준의 모습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유난히 더운 이 여름을 함께 잘 지낸 뒤 만나자고 전했다.

여유롭고 꾸밈없지만 섹시한 성준의 모습을 담은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