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김희철, 설리, 카라까지... C-CLOWN(씨클라운) T.K도?

M 싸이프랜 0 4562
신인 아이돌그룹 C-CLOWN(씨클라운)의 멤버 T.K의 과거 빼빼로 CF 광고 영상이 화제다.

 

얼마 전 C-CLOWN의 공식 팬카페에는 T.K가 중학생 때 찍은 빼빼로 CF 광고 영상이 올라왔다.
2009년에 전파를 탄 이 광고는 '마음을 나누는 날'이란 주제로 다양한 세대의 일곱 명의 일반인 모델이 차례대로 나오는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T.K는 가장 처음 등장한다.

 

광고 속의 T.K는 동그랗고 뽀얀 얼굴에 교복을 입은 앳된 모습을 하고 있어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로 자란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야, 이선영! 너 나 지금 키 작다고 찬 거냐?"라는 귀여운 말투의 대사는 변성기가 온 듯한 목소리라서 귀여움을 더하고 있다.

 

T.K가 중학생 때 촬영한 이 CF는 과거에 F(x)의 설리와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카라도 촬영했던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일각에서는 될성부른 떡잎들의 단골 광고로 통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진짜 깨물어주고 싶도록 귀엽다", "귀요미 T.K, 지금은 키 훌쩍 컸는데...", "헤어 스타일이 달라서 그렇지 잘 보면 지금 모습이 살짝 보여요", "삐죽거리는 입 모양이 지금이랑 똑같네!!", "목소리랑 발음 대박 귀엽다~", "이선영이 누구예요 오빠, 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K가 속한 C-CLOWN은 지난 7월에 데뷔한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대중적인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 ‘SOLO’로 대중과 가요계 관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곧 발표할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이번 주에는 자켓 사진과 함께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이 디렉팅하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예정돼 있어 어떠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