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X유연정, 빈티지박스 VOL.2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듀엣 낙점

홈 > 연예 > 연예
연예

유승우X유연정, 빈티지박스 VOL.2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듀엣 낙점

M 싸이프랜 0 201 0
감성보컬 유승우와 사이다 보컬 유연정이 만난다.

지난 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스타쉽 빈티지박스 Vol.2 두 번째 주자! 유승우 X 유연정 입니다! 더블유의 녹음 현장을 살짝 공개합니다! #내가니편이되어줄게 #20161111 #Comingsoon"이라는 글과 함께 작업중인 두 사람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소속사측은 "'빈티지 박스(VINTAGE BOX)'의 두 번째 주자로 유승우와 유연정이 낙점됬다. 오는 11일 어쿠스틱씬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커피소년'의 대표곡중 하나인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의 리메이크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승우와 유연정의 더블유 효과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기대된다! 의외의 조합!','유승우 유연정이라니 안 들어봐도 최고일 듯!','다음은 누구?','빈티지 박스 빨리 듣고 싶다!ㅠㅠ','어느 곡일지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타쉽엔테인먼트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빈티지박스(VINTAGE BOX )'는 브로콜리너마저, 가을방학, 스탠딩에그, 어쿠루브, 커피소년, 빌리어코스티 등 국내 인디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스타쉽 아티스트들과 함께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앞서 케이윌과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빈티지박스 첫 번째 곡인 "그게 뭐라고"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유승우, 유연정이 참여한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는 오는 11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공개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