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염정아, 파파라치 변신! 스카프+선글라스 온몸 무장 ‘귀여워’

M 싸이프랜 0 4310
<사진 제공: 판타지오>


최근 코믹 연기를 통한 연기 변신으로 연일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배우 염정아가 파파라치로 깜짝 변신했다.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이하 ‘나비부인’ 문은아 극본, 이창민 연출)에서 남나비로 분하며 극중 사건사고들로 인해 줄곧 파파라치를 당해왔던 염정아가 직접 파파라치로 나선 모습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수준급의 변장실력을 뽐내며 몰래 사진을 찍기 위해 벤치, 길거리, 자동차 뒤, 커피숍 등에서 파파라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염정아의 코믹한 모습을 담고 있다. 최대한 자연스러워 보이려는 염정아의 노력이 묻어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파파라치로 변신했음에도 불구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루와 블랙으로 깔맞춤을 잊지 않으며 스카프, 호피 무늬 안경 등으로 귀여움을 더한 남나비다운 패션 센스로 ‘파파라치 패션 종결판’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시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 야외 촬영임에도 염정아가 먼저 파파라치 동작이나 장소 등을 제안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며 “언제나 코믹함을 위한 망가짐을 망설임 없이 연기하는 명배우”라고 전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파파라치로 변신한 염정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남나비 파파라치 패션 너무 귀여워요~”, “카메라로 뭘 찍었을지 완전 궁금!”,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남나비~”, “패션 센스 최고예요~ 파파라치 패션에 종결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나비부인’ 4회 방송 말미, 정욱(김성수)이 알려준 주소로 찾아가  ‘메지콩식당’의 가족들과 마주하게 된 남나비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내 사랑 나비부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