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B.A.P, 27일. 4천명 앞에서 공식팬클럽 창단식 & 미니콘서트 개최

M 싸이프랜 0 4889
데뷔 9개월 차 신인 B.A.P의 남다른 스케일이, 다음주 개최되는 팬클럽 창단식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오는 27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지는 ‘1st BABY DAY’는 데뷔 9개월을 맞이한 B.A.P가 지난 1월 27일의 쇼케이스에 이어서는 처음으로 국내 팬들에게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공연으로, B.A.P의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겸한 미니 콘서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공연이 펼쳐지는 고려대 화정체육관은 오는 20일, 데뷔 7주년 팬미팅을 개최하는 슈퍼주니어를 비롯, 소녀시대, 동방신기, 장근석, JYJ 등의 팬미팅과 손연재 갈라쇼 등이 개최된 장소로 4,000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의 실내체육관이다.

 

이로써 지난 1월, 장충체육관에서 3,000명의 관중과 100여 개의 국내외 매체 앞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펼치며 블록버스터급 신인으로 주목 받았던 B.A.P의 통큰 스케일은 2012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팬클럽 창단식을 통해서 다시 한 번 입증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창단식에서 B.A.P는 단체 무대와 솔로 무대를 포함해 무려 15곡 이상을 소화하면서 왠만한 콘서트 이상의 다채롭고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이미 “지방 팬들을 위해서 대절한 버스만 20대 이상을 넘어섰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매체에서도 지속적으로 취재 요청이 오고 있다”고 밝혀, 이번 공연은 국내외 팬들을 아우르는 B.A.P의 통큰 공연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