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국가대표 춤꾼 ‘팝핀현준’, 오는 27일 '樂知볶음' 강연회서 ‘춤’인생 고백

M 싸이프랜 0 3811 0 0
오는 10월 27일, 비영리단체 ‘꿈을짓는재단’이 주관하는 ‘지식향연 樂知(락지)볶음’ 강연 콘서트에서 대한민국 대표 춤꾼 ‘팝핀현준’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 진다.


 
마포 청소년 수련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 팝핀현준은 ‘구사일생’이라는 주제로 아이돌 그룹 출신 토익 강사 권영준, 가수 겸 작곡가 박은우 등과 함께 정상에 오르기 까지 굴곡진 인생 고백 및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은 ‘춤춰라, 희망이 온다.’라는 주제 하에 춤으로 구사일생한 사연을 신나는 율동과 함께 들려줄 계획이라 눈길을 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처음으로 춤을 추기 시작한 팝핀현준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아버지 회사의 부도로 방황의 시절을 보냈던 때와 청소년 시절에 약물과 동거의 유혹을 이겨낼 수 있게 해준 ‘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토로하며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 이주노와의 인연 등 지금의 그를 있게해준 모든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팝핀현준은 10월 27일 락지볶음에 청중과 함께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제대로 배워 보는 이벤트도 가질 예정이며, 강연이 끝난 후에는 전 출연진과 청중이 함께 뒷풀이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팝핀현준은 작년부터 호서예술전문학교 실용무용학과 교수로 임용되어 제자 양성에 힘쓰는 동시에 2013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홍보대사로써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음며, ‘지식향연 락지볶음’은 꿈을짓는재단 , 휴맵컨텐츠 , 마포청소년수련관이 공동주관하고, 멀티콘텐츠기업 (주)넥서스가 후원하며 참가 신청은 인터넷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akji )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