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배우 조윤희,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139 0
배우 조윤희가 우아한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조윤희가 국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와 함께 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우아함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그윽한 눈매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하고 시선을 살짝 내린 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조윤희는 명불허전 넘사벽 비율로 트렌치룩을 완벽 소화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조윤희는 이동건과 함께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꿀 떨어지는 듯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행복한 기운이 느껴지는 로맨틱한 포즈를 취하는 등 웨딩화보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조윤희는 화보가 진행되는 내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이어 진행된 화보 인터뷰에서 조윤희는 “차인표, 신애라 선배님 부부처럼 배우로서, 한 사람으로서 귀감을 줄 수 있는 모범적인 부부가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한편, 조윤희의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8월 20일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9월호(통권 제 94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