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송원석, 엘르골프 재계약. 최여진과 함께한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613 0 0
송원석이 엘르 골프와 재계약하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간다.

송원석이 계약 연장을 통해 다시 한 번 골프웨어 브랜드 ‘엘르 골프(ELLE GOLF)’의 얼굴이 되어 최여진, 후원선수 김태훈프로와 함께 2017 F/W 화보를 촬영했다.

송원석은 KBS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짧지만 능청스러운 연기와 호흡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지난 14일 첫 방송된 KBS 2TV <꽃피워라 달순아>의 주인공 정윤재 역으로 해방 직후의 시대를 배경으로 최재성, 임호 등의 개성있는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하며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잇달아 작품에 출연하며 2017년 하반기의 새로운 기대주로 떠오른 송원석의 매력은 화보 촬영장에서도 여과없이 드러났다.

32도가 넘는 폭염 속에 남양주 해비치CC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송원석이 촬영 내내 다양한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남다른 비율과 매력을 과시한 것.

특히 전속모델 최여진과 무더위 속에서도 F/W 시즌 제품들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필드를 즐기는 듯한 감각적인 표정과 포즈로 이번 시즌 ‘Love Rises’테마를 선보였다. 지난 S/S 시즌에 이어 두번째로 엘르골프의 화보 촬영에 참여한 김태훈프로는 필드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투어라인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엘르골프는 이번 2017 F/W 시즌 ‘Love Rises’테마로 90년대의 레트로적 분위기를 엘르골프의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글로벌 일러스트레이터 솔리다드 브라비의 콜라보레이션 패턴으로 재기발랄한 유스감성을 담았다.

한편, 최여진, 송원석, 김태훈 프로가 함께한 엘르골프의 2017 F/W 화보는 전국 엘르골프 매장과페이스북(www.facebook.com/ellegolfkorea),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ellegolfkorea)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