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B.A.P, 오늘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하지마’ 공개

M 싸이프랜 0 4263 0 0
B.A.P가 오늘 23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인 ‘하지마’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로써 B.A.P는 2012년 1월에 데뷔, 올 한 해에만 ‘워리어’, ‘파워’, ‘NO MERCY’, ‘대박사건’ 등의 굵직한 타이틀에 이어 다섯 번째 타이틀 곡으로 활동하게 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하지마’는 B.A.P의 ‘대박사건’, 시스타의 ‘러빙 유’, 엠블랙 ‘전쟁이야’ 등을 작곡하며 히트곡 제조기로 우뚝 선 작곡가 팀인 이단옆차기와 김희원이 합작한 곡으로 알려졌다. 특히 K팝의 시조라 할 90년대 댄스 음악을 재해석한 곡인 ‘하지마’는 그 동안 전사의 이미지에 이어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B.A.P가 또 한 번 색다른 색깔을 뽐내게 될 곡이라고 전해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지마’ 외에 80년대 유행했던 올드스쿨 음악을 가미한 인트로곡 ‘YESSIR’과 ‘팬바보’로 유명한 B.A.P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HAPPY BIRTHDAY’ 등 두 곡의 수록곡이 실려 있어 숨가쁘게 달려온 2012년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할 앨범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의 큰 흐름을 따르지 않고 자신들만의 고유한 패션과 음악 문화를 좇는 무리”를 지칭하는 ‘힙스터(Hipster)’로 변신할 것을 예고했던 B.A.P는 데뷔곡 ‘워리어’ 때와 같은 전원 파격적인 금발머리로 회귀한 반면, 데뷔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로 세련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B.A.P는 23일 음원을 공개한 뒤, 음악 방송에서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하지마’의 공식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오는 27일에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4,000명 이상의 팬들과 함께 하는 대규모 팬클럽 창단식 및 미니 콘서트 ‘1st BABY DAY’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