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멜로홀릭 OST, 스페셜 음반 발매. “종영 앞두고 아쉬움 달랜다”

M 싸이프랜 0 56 0
OCN과 옥수수(oksusu)의 크로스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이 OST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오는 12월 5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멜로홀릭’의 종영 아쉬움을 달래 줄 OST 스페셜 음반이 오늘 28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예약 판매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는 앞서 공개되었던 다섯 곡의 가창곡 외에, 블락비의 태일과 김소희의 솔로 트랙이 한정 수록되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멜로홀릭 OST’ 스페셜 엘범은 그루비한 기타와 어쿠스틱한 드럼비트가 어우러진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계절마다 반복되는 추억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마틴스미스의 ‘그때의 온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구슬픈 피아노 선율이 함께 한 박지민의 ‘괜찮나요’, 사랑에 빠진 남녀의 달콤한 이야기를 담아낸 블락비 태일과 김소희의 ‘Falling you’가 수록되었다.

 

이어 우주소녀 유연정이 사랑에 빠진 마음을 이야기 하는 심쿵 고백송 ‘멜로홀릭’, 떠나가는 연인을 붙잡는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이지의 ‘맴돌아’ 까지 총 다섯 곡의 가창곡과 6곡의 연주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Falling You’의 경우, 블락비 태일의 솔로버전과 김소희 솔로버전이 스페셜 앨범 CD에 한정 트랙으로 수록되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CD이외에도 출연배우 등신대 등 다양한 MD가 함께 구성되어 음반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미공개 스틸컷 및 드라마 장면들이 가득 수록된 특별한 ‘북릿’부터, 출연진의 친필 사인을 담은 ‘포토카드’, 그리고 독특한 랜티큘러(홀로그램) 스티커 및 출연배우 단독 컷 포스터 등을 통해 드라마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드라마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남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자가 만나 펼치는 달콤 살벌 러브판타지로, 유노윤호의 전역 후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종영을 3회 앞둔 드라마 ‘멜로홀릭’의 OST 스페셜 앨범은 오늘 28일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시 재배포 가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