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남성복 지오지아, 젠틀맨 김수현과 함께한 겨울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11402 0 0
신성통상㈜에서 전개하는 남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배우 김수현과 함께한 겨울광고를 공개했다.

 

지난달 청담동 ‘UFO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지오지아(ZIOZIA)’의 겨울 촬영은 ‘The Zentleman’이라는 컨셉으로, 남자들의 감성으로 바라 보는 Gentleman에 대한 재해석이 배우 김수현을 만나 유니크하게 표현되었다.

 

이번 겨울광고는 포토그래퍼 김현성의 촬영 스타일도 완벽한 광고 비주얼에 한 몫을 더했는데 특유의 ‘스트로보’ 테크닉이 모델 김수현을 보다 자연스럽고 감성적 무드로 담아냈다는 평이다.

 

촬영 테마는 김수현의 젠틀한 일상을 ‘일탈, 동심, 위트’등의 3가지 테마로 담아냈는데 비누방울, 풍선껌, 뿔테안경 등의 위트있는 소품을 통해 동심으로 돌아간 순수한 미소부터 사회 초년생의 댄디한 모습까지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은 겨울 촬영답게 울(wool), 패딩 등 따뜻한 소재의 베스트와 코트, 그리고 자켓과 점퍼 등의 아우터들이 눈길을 끌었는데 지오지아(ZIOZIA) 마케팅실 관계자는 “김수현과 광고계약 체결후 김수현이 착용한 제품들이 화제가 되면서 브랜드 전체매출 또한 급등하고 있다. 이번 겨울시즌도 벌써부터 김수현의 캐시미어 체스터(Chester) 코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캐시미어 소재의 ‘체스터(Chester) 코트’는 전통적인 스타일에 트렌디함이 더해 이번시즌 남자들의 품위와 스타일을 함께 살릴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지오지아는 김수현과 새롭게 촬영 된 겨울 비주얼을 11월부터 지면 광고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할 예정인데 이번에도 촬영 비하인드 스케치와 김수현의 근황 인터뷰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브랜드 소식은 ‘지오지아(ZIOZIA)’의 공식 홈페이지(www.zizozia.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