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세 각도 ‘멀티앵글’ 촬영한 ‘3D 안무영상’ 공개

홈 > 웹진 > 연예
연예

에이젝스, 세 각도 ‘멀티앵글’ 촬영한 ‘3D 안무영상’ 공개

M 싸이프랜 0 6581 0
에이젝스가 세 각도 ‘멀티앵글’로 촬영한 안무연습영상이 일명 ‘3D 안무영상’으로 불리고 있어 화제다.

지난 29일 오후, 에이젝스 신곡 ‘미쳐가(INSANE)’의 안무연습영상이 에이젝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 안무 영상은 ‘미쳐가’의 완곡 안무를 좌, 우, 정면 세가지 각도로 촬영해 편집한 ‘멀티 앵글’ 영상으로 공개 이후 팬들이 ‘3D 안무영상’으로 부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멀티앵글’이란 하나의 피사체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후 편집하는 영상 기법 중 하나다. ‘미쳐가(INSANE)’ 안무가 멤버간 완벽한 호흡을 맞추는 세세한 동작들이 많은 만큼, 에이젝스는 안무의 숨은 부분들을 모두 보여주고자 세가지 각도로 안무영상을 촬영했다. 이처럼 일반적인 안무영상과 다른 입체감을 선보이는 에이젝스의 안무영상에 팬들은 마치 ‘3D 영상’을 본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에이젝스의 ‘미쳐가(INSANE)’ 안무는 ‘병원’에서 보여지는 것들이 그대로 안무로 옮겨져 눈길을 끌기도 한다. 입을 한 손으로 가린 채 숨을 쉬는 ‘산소호흡 춤’이나 심장박동을 촉진시키듯 가슴을 튕기는 ‘전기충격 춤’이 바로 그것. 이처럼 여러 가지 보는 재미를 더한 에이젝스의 ‘미쳐가’ 안무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K팝 팬들의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한편 에이젝스는 현재 신곡 ‘미쳐가(INSANE)’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에 나서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반응형 구글광고 등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