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클럽 아레나" 공식 애프터파티 선정

M 싸이프랜 0 35
오는 2월 24일 개최되는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의 공식 애프터파티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국최고의 클럽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로코미디어-르그랜드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의 힙합축제인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Le Grand Hiphop Festival)이 오는 2월 24일 서울 구로구에 소재한 고척스카이돔에서 대망의 첫발을 내딛는다.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 2018'은 아시아 최대의 힙합 축제로, 패션과 음악, 빌보드챠트까지 점령한 미고스(Migos), 트랩씬의 선구자이며 레전드 그 자체인 투체인즈(2Chainz), 다양한 피쳐링과 독특한 스타일로 힙합계의 큰축을 이뤄낸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COCO'의 주인공 오티 제나시스(O.T Genasis), 구글 트렌드 1위에 빛나는 빅 샥(Big Shaq) 등이 출연한다.

르그랜드 힙합 페스티벌의 공식 애프터파티는 강남 최고 핫플레이스인 클럽 아레나에서 진행되며, 미드나잇 퍼포먼스에는 빅 샥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구성한 스페셜한 무대가 이루어진다.

한편, 르그랜드 힙합 페스트벌은 공연 규모로는 아시아 최대의 음악축제로 추위와는 상관없이 실내에서 개최된다는 이점과, 청소년 관람가 등급으로 다양한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전세계 힙합 매니아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공연을 즐기면서 화합을 다지고 힙합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을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