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늘 자유로운 배우, 김고은의 봄날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60 0 0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자유롭게 오가며 성큼성큼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김고은이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봄날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1월 이준익 감독의 영화 <변산> 촬영을 마친 ‘김고은’은 힐링이 되어주었던 <변산> 촬영장 이야기와 요즘 보내고 있는 평화로운 일상에 대해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고은’은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유니클로의 새로운 모델이 된 김고은은 유니클로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츠와 산뜻한 앵클 팬츠, 그리고 사랑스러운 원피스 등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기분 좋은 미소가 더해져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서는 다양한 역할에 도전할 수 있었던 용기의 원천에 대해서 들려 주었다.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것에 대한 책임감으로 더욱 더 성장하기 위해 자신을 냉정하게 내몰며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는 그녀는 연기를 하지 않는 시간에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로운 일상을 보낸다고 했다.

자신을 자유롭게 두고 평범한 일상을 영위해야 다음 작품에 들어갈 때 더 큰 에너지가 생긴다는 말도 전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유니클로의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밝히며, 평소 즐겨 입는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옷 자체로 돋보이는 것 보다 내추럴하면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옷을 좋아한다는 취향도 드러냈다. 

매번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고은’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마리끌레르> 창간 25주년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