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박철민, 승승장구 MC들 완전 제압!

M 싸이프랜 0 4021 0 0
신선한 소재와 독특한 캐릭터로 웃음 핵폭탄을 선사할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스페이스M㈜/ 감독: 육상효)의 중화루 배달부 NO.1 박철민과 No.2 김인권이 KBS ‘승승장구’에 출연해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뜨겁게 달궜다.


외모도 스펙도 부족한 평균 미만의 중국집 배달원이 연애 민주화를 위해 혁명 투사로 변신하는 코미디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에서 배달계의 단무지맨 ‘황비홍’ 역을 맡은 박철민이 지난 23일(화) KBS ‘승승장구’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박철민은 스스로 자기 소개를 해야 하는 첫 인사 순서부터 “이수근 씨보다 유행어 많고, 탁재훈 씨보다 애드리브에 강하고, 김승우 씨보다 출연 작품이 많은 배우 박철민입니다”라는 재치 넘치는 자기소개로 승승장구 MC들을 감탄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박철민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그가 히트시킨 주옥 같은 유행어들을 다시금 보여주는가 하면, 쉬지 않고 활동하는 비결에 대해서 “잘 나가는 조연들 중에서도 내가 제일 잘 생겼잖아”라는 대답을 하는 등 ‘예능 황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민주 대머리’로 유명했던 대학 시절의 에피소드와 85년 중앙대 총학생회장 출신이라는 과거를 처음으로 공개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박철민은 가난했던 연극 배우 시절과 과일 장사를 했던 경험까지 솔직하면서도 맛깔스럽게 이야기를 풀어 내어 잔잔한 감동까지 선사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는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에서 환상의 코믹 콤비를 보여준 김인권과 <시라노: 연애조작단>에서 호흡을 맞춘 최다니엘이 몰래 온 손님으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인권은 박철민에 대해 “촬영장을 유쾌하게 만들어 주시는 선배님이면서 충고나 조언 보다는 이해를 해주시는 정말 멋진 형”이라며 박철민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잊지 않았다. 이렇듯 KBS ‘승승장구’를 통해 파란만장한 과거사와 그 속에서 깨달은 삶의 철학과 연기관을 풀어낸 박철민은 방송 후 각종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감초 같은 연기력으로 주연 같은 조연이 된 배우 박철민씨. 코믹한 연기와 다르게 그의 삶 속에서 새로운 배우 박철민을 알게 된다.’, ‘오랜만에 TV에 나온 박철민씨…웃으면서 말씀하시지만 정말 가슴 저림이 느껴지는 토크였다’, ‘마냥 재미있기만 한 배우인 줄 알았는데 존경심이 절로 생기는 배우였다.

박철민 배우 덕에 오랜만에 가슴이 뜨거워졌다’, ‘대사 하나하나 노력하는 배우 박철민! 정말 멋있다! 영화 <강철대오>도 꼭 볼게요!’, ‘괜히 국민 명품 조연이 아니다!’ 등 박철민을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 낮� 화요일 밤,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든 박철민의 활약은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잘 생긴 놈만 연애하는 더러운 세상, 철가방 대오의 눈물겨운 대학생 여친 만들기를 다룬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은 10월2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