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B.A.P 힙스터 패션 베일 벗은 ‘하지마’ 뮤비, 실시간 검색어 점령!

B.A.P의 세 번째 싱글 앨범인 ‘하지마’가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다.

 

지난 23일 정오를 기해 B.A.P의 세 번째 싱글 앨범 ‘하지마’가 공개되었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 두 곡의 수록곡의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B.A.P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을 통해 B.A.P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B.A.P의 ‘하지마’는 공개와 함께 네이버와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2012년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 받는 신예 B.A.P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 “대중의 큰 흐름을 따르지 않고 자신들만의 고유한 패션과 음악 문화를 좇는 무리”를 지칭하는 ‘힙스터(Hipster)’를 지향한다고 밝힌 B.A.P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전에 ‘히든 컨셉’에서 가려졌던 힙스터 패션을 여실히 드러내면서 컬러풀하고도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찬사를 받았다.

 

B.A.P의 ‘대박사건’, 시스타의 ‘러빙 유’, 엠블랙 ‘전쟁이야’ 등을 작곡한 이단옆차기와 다시 손잡은 이번 노래는, 90년대 댄스 음악의 재해석을 통해 최근 ‘응답하라 1997’ 등을 통해 불어 닥친 90년대 향수 열풍을 재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B.A.P는 이번 주 음악 방송에서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하지마’ 공식 활동을 시작하며 오는 27일에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4,000명 이상의 팬들과 함께 하는 대규모 팬클럽 창단식 및 미니 콘서트 ‘1st BABY DAY’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