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 하퍼스 바자X코치와 함께한 뉴욕 화보 B컷 추가 공개

홈 > 연예 > 연예
연예

배우 박신혜, 하퍼스 바자X코치와 함께한 뉴욕 화보 B컷 추가 공개

M 싸이프랜 0 206 0
배우 박신혜의 모던 시크한 매력이 잘 담긴 뉴욕 화보 B컷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3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신혜가 모던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코치’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한 4월호 화보의 B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코치'의 2018 FW 뉴욕 컬렉션 참석차 뉴욕을 방문한 박신혜는 A컷에서뿐만 아니라 B컷에서도 뉴욕의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다양한 핫 플레이스를 배경으로 기존의 사랑스러운 모습과는 다른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이며 ‘코치 뮤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뉴욕만이 가지고 있는 도시 경관과 풍경들을 좋아한다는 박신혜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소 즐겨 드는 가방은 무엇인지 묻자, ”핸드백도 많이 들지만, 손에 딱 붙어있는 느낌이 좋은 클러치를 자주 드는 편“이라며 ”대체로 가방이 크지 않기 때문에 팩트, 립스틱, 립밤, 보조배터리, 카드지갑 같은 꼭 필요한 것만 들고 다니는 편“이라고 답했다.
 
이어 박신혜는 ‘박신혜가 생각하는 우아한 여성은 어떤 여성인가’라는 질문에 “자기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여성이 다 우아하고 멋있다고 생각해요”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한편, 탄탄한 내공이 느껴지는 배우 박신혜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바자’ 4월호와 바자 웹사이트 (harpersbazaar.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신혜는 오는 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 되는 tvN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 집’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