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한지혜, 애틋한 감정선 섬세하게 표현 ‘시청자 감성 자극’

M 싸이프랜 0 62 0 0
한지혜가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브라운관을 꽉 채우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10회에서는 유하(한지혜 분)가 은수(서연우 분)의 혈액에서 안티 e 항체가 발견됐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은수에게 수혈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희귀 혈액형이라 대한민국에서 헌혈이 가능한 사람이 몇 명이나 될지 알 수 없어 걱정하며 불안감을 드러낸 것.

하지만 유하는 무너지지 않고 희귀 혈액형 단체 사람들에게 검사를 부탁해보겠다며 이성적으로 상황을 받아들이려 노력한다. 또한 수혈만 받으면 은수가 바로 호전될 것이라는 영진(이칸희 분)의 말에 애써 웃어 보이기까지 하며 엄마로서 남다른 강인함을 드러냈다. 특히, 병원 복도에 주저앉아 “수혈만 받으면 돼. 헌혈자만 찾으면 아무 문제없어”라고 되뇌며 홀로 감당해야 하는 현실에 맞서려는 듯 스스로를 다독이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한지혜는 희귀 혈액형으로 수혈에 어려움을 겪게 된 딸을 향한 강인한 모성애를 진정성 있는 연기력으로 담아냈다. 예상치 못한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힘을 내야만 하는 유하의 상황을 디테일한 표정과 표현으로 애틋하게 그려내 몰입도를 한층 높인 것.

이처럼 매 회 따뜻한 미소부터 분노, 그리고 애틋한 모성애까지 폭넓은 감정 연기로 깊이를 더하고 있는 한지혜를 향한 시청자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묵직한 여운까지 더하며 극을 풍성하게 하고 있다는 평가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을 꽉 채우고 있는 한지혜가 이끌어가는 ‘같이 살래요’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지혜를 비롯해 유동근, 장미희, 이상우, 박선영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