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컴백’ 꽃을 든 여섯 남자, 스누퍼의 고백 'Tulips(튤립)' 공개

스누퍼가 신곡 ‘Tulips (튤립)’으로 컴백한다.

스누퍼가 오늘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LOSSOM’을 공개하며, 신곡 ‘Tulips (튤립)’으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약 9개월 만에 새롭게 공개되는 미니앨범 'BLOSSOM'은 사랑에 대한 다양함을 담아 스누퍼의 컬러풀한 매력을 보여준다.

타이틀 곡 'Tulips(튤립)'은 미디엄 힙합과 하우스 장르를 가미한 퓨전 곡으로, 색마다 다른 꽃말을 가지고 있는 튤립처럼 하나의 모습이  아닌 여러 가지 매력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고백송이다.

타이틀 곡 외에도 그 동안의 감춰 놓았던 스누퍼의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수록 곡 'VV (Very Very)'부터 청량한 분위기의 'Wonderland', 신선한 리듬과 대중적인 멜로디로 꾸밈없는 사랑을 보여주는 '내 눈에는 니가'까지 수록되어 스누퍼의 다채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앞서 스누퍼는 뮤비 티저 공개로 세련된 분위기와 반전 있는 모습으로 변화를 예고했으며,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스누퍼는 오늘 24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