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신예 양혜지, 프리미엄 건강 커피 브랜드 '노블' 모델 발탁

M 싸이프랜 2 902
신예 양혜지가 드라마에 이어 광고에도 얼굴을 비추며 주목받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양혜지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함께한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건강 커피 브랜드 ‘노블(noble)’의 광고를 통해 봄꽃보다 화사한 미모를 뽐낸 것.

광고 속 양혜지는 생기 넘치는 목소리와 뽀얀 피부의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귀여운 표정으로 커피가 너무 맛있어 어쩔 줄 모르는 모습부터 발을 동동 구르며 행복한 미소로 맛을 음미하는 모습까지 상큼함이 물씬 풍기는 연기로 이목을 끌었다.

양혜지는 누적 조회 수 약 1억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시리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시즌 2로 데뷔 한 신예로,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서희 역을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첫 발을 들여놓으며 사랑스러운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극 중 엄마 복순(박순천 분), 이복 오빠 용이(이창엽 분)부터 이웃집 언니 경하(홍수현 분)에 이르기까지 누구와 붙여놓아도 환상의 호흡을 만들어내며 ‘케미 요정’으로 활약 중이다.

또한 양혜지는 지난 2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C-Festival 2018(씨페스티벌)’의 ‘전짝시 토크쇼’에 MC로 참여, 다재다능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출연자의 짝사랑 고민에 공감하고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용기를 북돋워 주는가 하면, 팬들의 셀카 요청에 흔쾌히 응하는 등 확실한 팬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끼를 발산했다.

드라마와 MC를 넘어 광고까지 접수하며 꽃길 행보에 시동을 건 양혜지의 활동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한편, 양혜지를 비롯해 김지훈, 김주현, 이규한, 홍수현 등이 출연하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2 Comments
케미요정 양혜지!~~~~
ㅎㅎㅎㅎㅎ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