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걸스데이 소진-이하이-모모랜드' 보컬 스승 디지로그나인(Digilog9), 14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꼬리에 꼬리를 …

M 싸이프랜 0 157 0
걸스데이 소진, 이하이, 모모랜드 보컬 스승으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디지로그나인(Digilog9)이 세 번째 싱글앨범 '꼬리에 꼬리를 물고'를 발표한다. 

14일 낮 12시 디지로그나인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꼬리에 꼬리를 물고'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신곡 '꼬리에 꼬리를 물고'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그 안에서 구심점 없이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모습을 재치있는 풍자적 가사와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그려내 대중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로그나인은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믹스, 마스터링까지 1인 셀프 프로듀싱이 가능한 국내 흔치않은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이미 다방면에서 그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또한 그녀는 걸스데이 소진을 비롯해, 이하이, 모모랜드, 이유비, 김유정, 조보아 등 유명 가수와 연기자, 대형기획사 연습생들의 보컬을 지도해온 선생님으로 이미 유명세를 치른바 있으며 광고 음악계에서도 감각적인 능력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이번곡은 음악감독 박용준이 편곡을 맡아 이전 음악에서 볼 수 없던 디지로그나인만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였으며 박용준의 건반과 더불어 드럼 신석철, 기타 민재현, 베이스 이성렬 등 국내 최정상급 세션과 엔지니어 윤정오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디지로그나인의 신곡 ‘꼬리에 꼬리를 물고’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