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문문(MOONMOON), 오늘 (18일) 신곡 ‘아카시아’ 발표

M 싸이프랜 0 109 0 0
싱어송라이터 문문이 새 디지털 싱글 ‘아카시아’를 오늘(18일) 선보인다.

하우스 오브 뮤직 측에 따르면 문문은 오늘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카시아'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아카시아’는 포크 장르의 곡으로, 문문은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으로 덤덤하고 잔잔하게 진심을 담아 표현하려 했다. 가사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분들을 향한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 5월에 피는 꽃 아카시아와 5월의 이야기가 어우러지며 깊은 여운을 남기고, 문문 특유의 감성과 음색으로 감동을 전달한다.


또한, 문문은 ‘아카시아’ 공개와 함께 오는 19일 광주에서 전국투어 '사람없인 사람으로 못살아요'의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전국투어의 첫 포문을 광주에서 열면서, 이와 함께 광주와 관련한 신곡을 발표하며 의미를 더한다.

문문은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 지난 해 12월 첫 번째 정규 앨범 '긴 시'를 비롯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이적 후 영국 밴드 '나씽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의 첫 단독 내한 공연 무대에 오프닝 게스트에 오르고,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컬래버레이션 곡 '우아한 세계'를 선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문문은 오는 19일 광주를 시작으로, 청주, 대구, 서울, 부산, 제주까지 6개 도시를 아우르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