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신성’ B.A.P, 일본 데뷔 동시 아레나 투어 확정! 이례적 행보 ‘눈길’

홈 > 웹진 > 연예
연예

‘K-pop 신성’ B.A.P, 일본 데뷔 동시 아레나 투어 확정! 이례적 행보 ‘눈길’

M 싸이프랜 0 5214 0
‘글로벌 슈퍼 루키’ B.A.P(비에이피)가 아레나 투어 일정을 공식 발표했다.

세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Badman(배드맨)’으로 국내외 음악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막강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B.A.P가 오는 10월 첫 싱글 앨범 ‘WORRIOR(워리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서며 아레나 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혀 화제다.

B.A.P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11월 19일과 20일 고베를 시작으로 11월 27일과 28일 나고야, 12월 4일과 5일 도쿄에 이르는 총 3개 도시, 6회에 걸친 아레나 투어 일정을 밝히며 스케일은 물론 음악적으로도 차별화된 ‘B.A.P 스타일’을 일본 팬들에게도 선보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데뷔와 함께 아레나 투어를 진행하는 것은 상당히 파격적이고 이례적인 행보로서 일본 현지에서의 B.A.P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는 결과라 할 수 있다. 특히 남자 그룹으로서는 처음으로 정식 데뷔 동시에 아레나 투어를 확정 지으며 ‘차세대 K-pop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미 지난 6월, 퍼시픽 투어 ‘B.A.P LIVE ON EARTH JAPAN’을 통해 일본 무대에 섰던 B.A.P는 정식 데뷔를 하지도 않은 상황에서 티켓팅이 시작되자마자 예매 사이트에 동시 접속자가 대거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가 하면 티켓 오픈 당일 전석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해 추가 공연을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한편, B.A.P는 미국 4개국과 아시아 5개국을 아우르는 퍼시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현재 드라마틱하고 극적인 퍼포먼스가 압권인 ‘Badman’으로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