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국카스텐, 연말 단독 공연, 100:1의 엄청난 경쟁률

M 싸이프랜 0 5261 0
록밴드 국카스텐이 연말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티켓 확보에 나서려는 팬들의 움직임이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일밤-나는 가수다2’를 통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국카스텐이 오는 12월 30, 31일 양일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을 개최해, 방송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넘어서는 엄청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국카스텐 만의 강렬한 록 사운드와 더불어 첨단 영상 장비와 특수효과가 대거 투입된 파격적이고 강력한 무대를 예고하는 이번 공연은 지금까지 가졌던 단독 공연 중 최대의 규모로 개최된다.


개성 뚜렷한 음악과 페스티벌을 비롯한 크고 작은 무대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마니아를 형성하며 일찌감치 독보적인 록밴드로 자리잡았던 국카스텐은 지난 6월부터 ‘나는 가수다2’를 통해 좀 더 폭넓은 대중적인 인지도와 인기를 얻었다. 매 무대마다 완벽한 편곡과 연주, 파격적인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연일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얼마 전에는 대한민국 록 음악계의 전설로 불리는 시나위와의 맞대결에서 승리해 밴드계의 신흥세력으로서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번 보면 빠져들고야 마는 ‘마성의 공연’으로 알려진 국카스텐의 공연 소식에 많은 록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을 나타내며 티켓 확보 전쟁에 들어갔다. 예매처인 인터파크와 옥션 관계자는 “국카스텐의 콘서트 소식에 예매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경쟁률이 적어도 100:1은 넘을 것 같다. 티켓 예매 당일 서버점검과 진행 인원 추가를 예정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국카스텐의 연말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의 티켓은 오는 28일 일요일 오호 2시, 29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옥션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