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마의' 김소은, 조승우에 기습 허그 & 볼 키스?!

M 싸이프랜 0 4569
<사진제공: 김소은 트위터>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의 소유자 '숙휘공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소은이 조승우와 깜짝 볼뽀뽀를 시도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늘 낮 김소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두근두근~ 백마의에게 볼뽀뽀! 담주 마의 본방사수하면 보실 수 있어용~" 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김소은은 드라마 '마의' 속에서 상대역으로 등장하고 있는 조승우의 볼에 금방이라도 입을 맞출 듯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극중 사복시의 마의인 조승우에게 아낌없는 애정공세를 보이고 있는 김소은이 볼뽀뽀 사진을 공개하자 '백숙커플'을 지지하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귀엽고 사랑스러운 김소은과 조승우의 볼뽀뽀 장면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너무 사랑스러운 커플이에요! 두 사람 러브라인 완소완소~!", "조선완소커플의 볼키스!! 보는 내가 다 설레네~ 담주 방송도 본방사수!!!", "백숙커플 너무 잘 어울려요~ 다음 주도 선덕선덕한 마음으로 보겠네요!" 등의 댓글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과 조승우의 달달한 볼뽀뽀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더욱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