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금주 ‘Badman’ 활동 마무리. 독보적 ‘B.A.P 스타일’ 빛났다

홈 > 웹진 > 연예
연예

B.A.P, 금주 ‘Badman’ 활동 마무리. 독보적 ‘B.A.P 스타일’ 빛났다

M 싸이프랜 0 5027 0
B.A.P(비에이피)가 금주로 ‘Badman(배드맨)’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B.A.P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초 세 번째 미니 앨범 ‘BADMAN’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온 B.A.P가 금주의 음악 방송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B.A.P는 메인 타이틀 곡인 ‘Badman’으로 드라마틱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약 6개월 여의 국내 활동 공백기를 무색하게 했다. 특히 ‘Badman’은 범죄로 혼란에 빠진 세상을 향한 날카로운 경고의 메시지를 담아 B.A.P만이 보여줄 수 있는 ‘B.A.P 스타일’을 더욱 공고히 했다.

이외에도 B.A.P는 트리플 타이틀 곡 ‘Coffee Shop(커피숍)’과 ‘Hurricane(허리케인)’ 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를 통해 ‘퍼시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보다 깊이 있는 음악적 역량과 성장치를 입증하는 의미 있는 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B.A.P의 이번 앨범은 공개와 동시에 미국 및 아시아 지역의 ‘아이튠즈 탑 10 힙합 앨범 차트(iTunes Store Top 10 Hip-Hop Albums)’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Billboard World Albums)’에서 1위에 오르며 앨범 전체의 높은 완성도를 증명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독일 K-Pop차트(German’s K-Pop Charts)에서도 19개월간 톱 10 진입 및 통산 7회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국내외를 막론한 폭발적인 반응으로 ‘글로벌 K-pop 대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B.A.P는 국내 활동을 마무리 짓고 오는 10월 일본 데뷔 싱글 ‘WARRIOR’ 발표와 함께 아레나 투어를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