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나는가수다2, 10월의 가수 국카스텐 선정, 연말 공연 티켓 예매율도 폭주

M 싸이프랜 0 3132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밴드 국카스텐이 총 10번의 도전 끝에 드디어 10월의 가수의 타이틀을 차지했다.
 

어제 28일(일요일) 방송된 MBC '일밤 - 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 10월의 가수전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로 눈길을 끈 가운데 한영애의 '누구 없소'를 편곡해 무대를 꾸민 밴드 국카스텐이 1위를 거머쥐었다.


국카스텐은 한영애 고유의 색깔이 두드러지는 곡인 '누구 없소'를 편곡하며 영화 '007 시리즈 주제곡'을 샘플링하는 색다른 모험을 감행했고, 국카스텐이 아니면 표현하기 힘든 새로운 느낌의 ‘누구 없소’를 탄생시켰다. 보컬 하현우의 노란 염색 머리와 선글라스를 쓴 변신 또한 눈길을 끌었다.
 

쟁쟁한 참가자들과의 불꽃 튀는 대결에서 국카스텐이 1위를 차지해 드디어 10월의 가수로 등극하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과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며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편곡 자체도 너무 좋았고 이 곡은 오직 국카스텐만이 부를 수 있는 노래였다. 역시 국가대표 록밴드다!”, “하현우의 변신한 스타일과 마지막에 총 쏘는 퍼포먼스에 가슴이 설렜다. 완전 대박”, “국카스텐 10월의 가수 등극을 축하합니다! 이제 2집 빨리 냅시다”, “전설을 만들어낸 기적의 그룹!”, “국카스텐 드디어 졸업!! 진짜 사랑합니다~~” 등 국카스텐의 우승에 뜨거운 찬사와 호응을 보냈다.

 
이 같은 국카스텐의 10월의 가수 등극은, 연말 공연 예매율에도 더욱 불을 지폈다. 어제 오후 2시 국카스텐의 연말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의 티켓 오픈이 시작한지 15분 만에 예매 폭주로 홈페이지 접속 장애가 이어진 가운데 이 날 저녁 '나가수2' 방송 이후로 또다시 예매율이 올라갔다.
 

공연 티켓 관계자는 “’나가수2’ 우승 이후 또다시 예매 페이지에 접속이 갑자기 몰렸다. 월요일 2차 티켓 오픈 또한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국카스텐이 이번 무대 편곡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심혈을 기울였다. 멤버들은 평균 3시간 정도 자고 작업을 했다. 이번 결과는 국카스텐의 실력과 노력, 그리고 명예로운 졸업을 함께 기원해 온 팬들의 사랑이 더해진 결과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국카스텐의 연말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의 2차 티켓 오픈은 오늘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이뤄진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