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JTBC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 마음을 열어주는 하트 목걸이로 애틋한 사랑 확인

M 싸이프랜 0 70 0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속 안면 실인증 환자 이민기(서도재 역)와 한달 중 일주일을 다른 사람의 얼굴로 사는 서현진(한세계 역)이 서로의 아픔을 감싸주며 애틋한 사랑을 키우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애절함이 절정에 다다르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두 사람이 함께 떠난 여행에서 물오른 로맨스와 함께 서로를 잠시 잃어버린 후 재회하며 서로의 고통을 나누며 더욱 이해하게 된 이민기와 서현진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눈물짓게 했다.

특히 얼굴이 변해도 서현진임을 나타내던 한세계 본인 만의 상징인 ‘거울 목걸이’ 대신 이제 진정한 사랑으로 서현진을 알아볼 수 있게 된 이민기가 하트 목걸이를 걸어주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먹먹한 감동과 함께 화제로 이어졌다. 이민기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 담긴 목걸이는 아무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할까 두려움으로 닫힌 서현진의 마음을 열어주는 열쇠였다.
 
이민기의 확고한 사랑으로 닫혀진 서현진의 마음에 확신을 심어주며 한 층 더 성숙해진 이들의 사랑을 증명한 하트 목걸이는 J.ESTINA (제이에스티나)의 신제품으로 알려지며, 하트 귀걸이에 이어 화제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하트 목걸이는 ‘너의 마음을 열어줘’라는 의미를 지닌 투웨이 아이템으로 14K 골드에 화이트 다이아를 적용해 더욱 가치를 더한 목걸이이다. 닫혀 있을 때는 자물쇠 형태, 체인을 당겨 오픈하면 자물쇠 형태가 교차되면서 하트로 펼쳐지는 점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뒷면은 루비 컬러 스톤이 적용되어 총 4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마음을 열어준다는 주얼리 컨셉과 스토리를 담은 하트 목걸이가 연인을 위한 선물로 화제가 되어 큰 인기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완판 행진을 누리고 있는 하트 귀걸이와 더불어 하트 목걸이 또한 서현진 아이템으로서 주목할만한 성과가 기대된다.

한편, 사랑을 이루어주는 주얼리 ‘서현진 하트 에디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온라인몰 (www.jestina.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서현진 주얼리는 예약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