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첫 공식 팬클럽 창단식 선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

M 싸이프랜 0 66 0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의 공식 팬클럽 창단식 <행운을 찾아서> 티켓이 선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멜론 티켓을 통해 선예매로 오픈된 정세운의 공식 팬클럽 창단식 <행운을 찾아서>의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행운을 찾아서>는 정세운이 데뷔 1여 년 만에 공식 팬클럽 '행운'을 창단하고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클럽 창단식으로, 4일 오후 선예매를 시작한 지 약 1분 만에 모든 좌석이 매진되며 정세운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정세운은 팬들과 같이 팬클럽 '행운'의 창단을 축하하고, 특별한 무대와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소속사 측은 "팬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팬클럽 창단식이 정세운과 팬클럽 '행운' 모두에게 특별한 날인 만큼 정세운이 행복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첫 팬클럽 창단식을 전석 매진시키며 다시 한번 눈길을 끈 정세운은 최근 음악과 방송을 오가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곡 'JUST U'(저스트 유)을 비롯해 이후 발표한 'BABY IT'S U'(베이비 잇츠 유), '20 Something’(투웬티 썸띵) 등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경쾌한 댄스곡부터 어쿠스틱한 음악까지 모든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을 얻었다.

또한, <기름진 멜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여우각시별> 등 다양한 OST 작업과 <이불 밖은 위험해>, <비긴어게인2>, <너에게 반했음>, <정글의 법칙>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활약하며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세운의 공식 팬클럽 창단식 <행운을 찾아서>는 오는 2019년 1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