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체리온탑,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서 추위마저도 잊게 만드는 무대 선보여

홈 > 연예 > 연예
연예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서 추위마저도 잊게 만드는 무대 선보여

M 싸이프랜 0 241 0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이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지난 12일 체리온탑은 서울 중구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 무대에 올라 신나고 따뜻한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대표적인 겨울철 이웃돕기 사업으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기부 독려를 위한 모금 생방송을 비롯해 나눔 마켓ㆍ바자회, 저소득 가구 대상 김치 및 선물꾸러미 전달, 문화공연 등 다양한 자선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체리온탑은 올해 8월에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 무대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열정적인 에너지와 패기로 한 겨울의 추위마저도 잊게 만드는 따뜻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체리온탑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으로 멜로망스의 ‘선물’을 커버해 무대를 따뜻하게 녹였으며, 신인다운 상큼 발랄함으로 데뷔곡 ‘하이파이브’(HI FIVE)를 선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유, 이안, 윤슬, 나예 4명으로 구성된 체리온탑은 해외에서 먼저 주목 받고 있는 그룹으로 첫 디지털 싱글 ‘하이파이브’(HI FIVE)의 유튜브, 네이버 TV 컨텐츠 등 총 조회수 140만을 기록하며 앞으로 펼칠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는 신인 걸그룹이다.

한편, 생방송 무대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체리온탑’은 ‘하이파이브’ (HI FIVE)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