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진,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SOCAR) 모델 발탁

홈 > 연예 > 연예
연예

배우 서현진,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SOCAR) 모델 발탁

M 싸이프랜 0 614 2
배우 서현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광고계까지 사로잡았다.

서현진은 최근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SOCAR)’의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21일 공개된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캠페인의 첫 영상을 시작으로 서현진은 ‘쏘카’와 함께 좀 더 따뜻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카셰어링 이용이 대중들의 주요 일상으로 확대되며 경험과 공감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매 작품마다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서현진은 이번 광고 영상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서현진은 공개된 영상 1편(아빠와 딸)에서 겉으로는 애정표현을 잘 못하지만 속은 따뜻한 딸로 변신했다.

이어 2편(직장 후배)에서는 관심 있는 후배를 데려다주는 스윗한 모습으로 분해 썸 타는 분위기를 잘 표현하며 짧은 영상만으로도 설렘 지수를 배가시켰다. 영상 속 서현진은 겨울 추위도 단숨에 녹일 만큼 설렘과 공감을 자아냈다.

쏘카 관계자는 “배우 서현진은 ‘감성 연기’의 대명사로 불리며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모두의 일상에 쏘카가 필요한 순간을 누구보다 친밀하고 현실감 있게 전달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면서 “서현진과 함께 하는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캠페인이 많은 분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을 함께하다, 쏘카’ 캠페인 영상은 쏘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 및 SMR(스마트미디어랩), SPOTV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