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국민세자 박보검, 촘촘한 캐릭터 해석과 탄탄한 연기력에 시청자 호평

홈 > 연예 > 연예
연예

남자친구 국민세자 박보검, 촘촘한 캐릭터 해석과 탄탄한 연기력에 시청자 호평

M 싸이프랜 0 698 6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국민 세자로 불리던 배우 박보검이 이번엔 드라마 ‘남자친구’를 통해 ‘국민 남자친구’로 불리며 국민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촘촘한 캐릭터 분석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김진혁을 완성도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고 있는 것. 

극중 김진혁은 보통의 환경에서 자란 착실하고 반듯한 성격의 20대 청년으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인물이다. 과도한 설정이나 강한 캐릭터가 아닌 그야말로 평범한 20대 인 것. 하지만 박보검은 이러한 평범한 캐릭터가 품고 있는 본질적인 색채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선명하게 그려내고 있다.

인물이 가진 아날로그적 감수성과 다양한 매력들을 빈틈없이 채워나가며 캐릭터에 숨을 불어 넣고 있는 것.

그는 쿠바에서의 자유롭고 순수한 청년을 티없이 맑은 웃음과 표정으로 싱그럽게 담아내는데 이어 극중 송혜교(차수현 역)와의 만남에서는 순수함과 배려심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부드러우면서도 결단력 있는 외유내강 연기는 물론, 내면의 복잡한 감정들을 디테일한 표정과 눈빛으로 고스란히 전달하며 호평을 받기도. 여기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견고해지는 사랑을 눈빛과 표정으로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멜로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다. 

이렇듯 박보검은 인물에 대한 디테일한 분석과 세심한 연기력으로 평면적으로 비춰질 수 있는 인물을 결코 평범하지 않게 그려내고 있다. 부드럽지만 강하고, 온화하지만 분명한 김진혁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는 박보검. 매 회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사랑받고 있는 이유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