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정, tvN ‘톱스타 유백이’ OST 오늘(11일) 낮 12시 ‘Dream’ 발매

홈 > 연예 > 연예
연예

가수 박재정, tvN ‘톱스타 유백이’ OST 오늘(11일) 낮 12시 ‘Dream’ 발매

M 싸이프랜 0 180 0
호소력 넘치는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차세대 발라더’ 박재정이 ‘톱스타 유백이’ OST로 파워풀한 매력을 선보인다.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측은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박재정의 ‘드림(Dream)’이 오늘(11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Dream’은 극중 남녀주인공인 유백(김지석 분)과 깡순(전소민 분)의 애절한 속마음을 박재정의 담담한 목소리로 그려낸 곡이다.

지난 4일 방영된 8회 엔딩 중 깡순이 아픈 유백을 간호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OST는 잔잔하면서도 락 성향이 가미되어 있어, 그 동안 박재정이 선보여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색깔의 곡이 될 예정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는 박재정의 파워풀한 보컬을 비롯해 그의 목소리로 그려내는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재정은 tvN 드라마 OST에는 ‘명불허전’ 이후 약 1년 반 만에 참여한다.

이번 OST를 통해 도전적인 시도를 한 박재정의 음색이 드라마에 녹아 들어 리스너들과 시청자의 마음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지 주목된다.

또한, ‘Dream’은 지난 12월 발매된 ‘톱스타 유백이’ OST Part.1 ‘모든것 그 순간’과 tvN ‘아는 와이프’ OST인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해온 Mnet ‘슈퍼스타K 2016’ TOP6 출신 동우석이 작사 및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김지석 분)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전소민 분)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를 담는다.

한편, tvN ‘톱스타 유백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박재정의 ‘드림(Dream)’은 오늘(11일) 낮 1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