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차세대 솔로퀸 청하, 3월 2일 2019 청하 팬미팅 별하랑 청하랑 개최 확정

M 싸이프랜 0 105 0
차세대 여자 솔로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청하가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직접 만난다. 

청하는 오는 3월 2일(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19 청하 팬미팅 <별하랑 청하랑>(이하 ‘별하랑 청하랑’)’을 개최한다. 

‘별하랑 청하랑’ 티켓은 오는 18일(금)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올해 초 ‘벌써 12시’를 발매해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연말 주요 시상식을 휩쓸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자 솔로 가수로 우뚝 선 청하의 팬미팅인 만큼 불꽃 튀는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별하랑 청하랑'은 지난해 2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첫 번째 팬 미팅을 가진데 이어 올해 두 번째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이다. 그 동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무대와 프로그램은 물론 청하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별하랑 청하랑’은 청하의 공식 팬클럽 이름인 ‘별하랑’과 청하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은 팬미팅 타이틀로, 서로가 서로에게 별 같이 빛나는 존재가 되어 함께 하길 바라는 청하의 진심을 엿볼 수 있다. 

그 동안 청하는 활동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팬미팅으로 꼽을 정도로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했다. 컴백과 함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완성도 높은 노래와 퍼포먼스로 매번 무대를 선보일 때 마다 주목받고 있는 청하는 라디오 DJ, 광고 모델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가 ‘별하랑 청하랑’에선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