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엘삭 매니지먼트, 11일 첫 공개오디션에 예상보다 많은 수백명의 지원자 몰려

M 싸이프랜 0 152 0
엘삭 매니지먼트가 11일 “첫 공개 오디션에 예상보다 많은 수백명의 지원자가 몰려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엘삭은 처음으로 신인 모델·배우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처음 개최되는 공개 오디션임에도 불구하고 수백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엘삭 매니지먼트의 파워가 대단하다는 점을 입증했다.

엘삭 매니지먼트는 지원 폭주로 인해 당초 20일 하루 진행하기로 했던 오디션을 19~20일까지로 하루 연장했다. 엘삭은 “오디션 참가자 한 명 한 명 신중하게 평가하기 위해 긴 회의 끝에 결정했다”고 전했다.
 
오디션 참가를 위한 사전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 중이며 모델, 연기 등의 지원분야 중 1가지를 선택해 지원 할 수 있다.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지원 접수는 오는 1월 15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엘삭 측은 “이번 공개 오디션 최종 합격자에게는 엘삭 모델·배우로서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프로 모델·배우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필모그래피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