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 ‘용왕님 보우하사’ 첫 번째 OST 참여 확정

홈 > 연예 > 연예
연예

가수 서인영, ‘용왕님 보우하사’ 첫 번째 OST 참여 확정

M 싸이프랜 0 305 0
가수 서인영이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에 참여한다.

서인영이 지난 14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 얻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첫 번째 OST 참여 소식을 전했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엔터테이너로 활약하며 사랑받고 있는 서인영이 ‘용왕님 보우하사’ OST에 참여 소식을 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서인영은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력하며 자타공인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OST 제작사 KG 컴퍼니 측은 “서인영은 녹음 내내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어갔으며, 프로패셔널하게 녹음을 끝마쳤다.”며 "서인영의 음색과 드라마의 분위기에 걸맞은 음원으로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로 데뷔했으며 2007년 첫 정규 음반 ‘Elly IS So HOT’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이어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서인영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비밀과 거짓말’ 후속으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글이 없습니다.
최신글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