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정일우, 중화권 첫 팬미팅 ‘첫눈의 약속’ 포스터 공개!

M 싸이프랜 0 3334
<사진 제공: 매니지먼트 숲>


중화권 정복에 나선 한류 왕자 정일우의 감성을 자극하는 대만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정일우 첫눈의 약속’이라는 중문 타이틀과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사진 속 정일우의 모습이다. 초 겨울로 접어든 쌀쌀해진 날씨만큼이나 촉촉한 눈빛을 머금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정일우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정일우는 중화권 첫 팬미팅을 기념하며 ‘눈이 오지 않는 대만의 계절을 빗대어 첫 눈과 같은 소중한 설레임을 주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직접 타이틀을 정했다.

 

11월 3일 오전 11시 7-eleven ibon에서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포스터로 대만 현지 버스 광고 및 벽보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대만 프로모터 한 관계자는 “지난 주 대만에 방문해 팬미팅 일정을 공개한 것만으로도 문의가 폭주했다. 중화권 첫 팬미팅에 대한 현지 팬들 뿐만 아니라 주변 중화권 팬들까지 가세해 관심이 뜨겁다. 벌써부터 티켓 오픈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정일우의 중화권 첫 팬미팅인 ‘첫눈의 약속’은 오는 12월 8일 대만 Neo Studio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