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연우진, 日 팬미팅 성료 도쿄·오사카 2천명 운집..자작곡 'YOU&I' 선물

홈 > 연예 > 연예
연예

배우 연우진, 日 팬미팅 성료 도쿄·오사카 2천명 운집..자작곡 'YOU&I' 선물

M 싸이프랜 0 880 1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C MEDIA

배우 연우진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연우진은 지난 9일, 11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린 ‘2019 연우진 팬미팅 : FOR YOU’를 통해 2000명의 팬들과 만났다.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4년 연속 도쿄 팬미팅을 개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해 오사카 팬미팅이 추가로 개최됐다. 특히 오사카 팬미팅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매진 소식이 이어지며, 드라마 ‘7일의 왕비’ 방송 이후 급격히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날 연우진은 다양한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사전에 팬들을 대상으로 ‘포토스틱 콘테스트’가 열렸던 상황. 여기에 본인도 참여했다고 밝히며 작품을 깜짝 공개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팬들의 고민을 상담해주거나 함께 게임을 하는 등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친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연우진이 처음 선보인 자작곡 ‘YOU&I’ 무대였다. 더불어 ‘YOU&I’가 탄생하게 된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온 것은 물론, 뒷이야기를 풀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직접 쓴 편지를 낭독하다 눈물을 보이기도 한 것. 이런 연우진의 진심이 닿은 듯 객석에서도 눈물 흘리는 팬들이 포착돼 현장을 감동으로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팬미팅이 끝난 직후 연우진은 “오사카, 도쿄 팬분들 모두 따뜻한 미소와 환호로 맞이해주셔서 감사했고, 너무나 즐겁고 편안한 가족적인 분위기의 팬미팅이었다. 팬분들과 조금 더 인간적인 모습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제게도 큰 감동이었다. 앞으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팬 여러분께 더 큰 선물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9 연우진 팬미팅 : FOR YOU’의 도쿄 팬미팅 현장과 메이킹 영상을 담은 DVD는 오는 5월 발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