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C-CLOWN 시우-레이, '컴백 앞둔 아이돌이 수능에 대처하는 자세' 공개

M 싸이프랜 0 3103 0 0
신예 아이돌그룹 C-CLOWN(씨클라운)의 시우와 RAY(레이)가 공개한 "컴백 앞둔 수험생 아이돌이 수능에 대처하는 자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11월 8일 2013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C-CLOWN의 멤버 시우와 레이가 수능 전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시우와 레이는 연습을 끝내고 돌아온 늦은 밤 숙소에서는 물론, 안무 연습실, 이동하는 차 안, 스케줄 전 샵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하고 있는 중에도 손에서 책을 놓지 않고 있어 여느 수험생과 다름없는 모습이다. 아이돌을 불문하고 수능을 준비하는 가장 평범하고 정직한 방법은 지금까지 공부했던 책으로 꾸준히 준비하는 거라는 걸 보여주는 것.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한림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 시우와 재학중인 레이가 데뷔와 방송 활동과 두 번째 앨범을 준비하느라 바쁜 올해를 보내는 와중에도 틈틈이 공부를 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눈앞으로 다가온 새앨범 준비와 수능 공부를 병행해야 해서 두 멤버의 하루 수면시간이 3~4시간 남짓하다. 심지어 화장실을 갈 때도 책을 들고 간다”라며 이어 “외국어 영역 같은 경우는 호주 출신인 리더 롬이 가정교사를 자처해 두 동생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외국어 영역은 만점이 목표라며 의지가 대단하다. 며칠 전에는 연습 중 레이가 쓰러져 링거까지 맞은 적 있다"고 전했다.

 

C-CLOWN은 곧 발표할 새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들어갔으며 철저한 보안 속에 자켓 사진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상태로 이전보다 더 화려한 퍼포먼스와 실력으로 무장한 완벽한 무대를 곧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